그렇다고 방관만 하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맥아더 동상도 그랬고.동상이나 흉상은 최근 들어 한국에서 항상 정쟁의 대상이 되고 있다.
허구한 날 거의 모든 사안을 놓고 여야가 서로 으르렁대니 이번 역사전쟁도 새삼스럽게 놀랄 일은 아니다.뭔일 하겠나日 한일 개선 손놓은 이유다유료 전문공개尹정부 역대급 ‘세수펑크야당 이중플레이도 문제다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밑천 10억으로 1조 벌었다‘스카이72 그 왕국의 뒷배들그 회장 딱 100만원 더 썼다2800억 골프장 인수 미스터리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소금 양치가 건강에 좋다고?치아 다 빠진 조선이 그랬다병수발 30년? 좀 더 참아라가난 막을 현실적인 이혼팁‘하찮은 뇌 믿다 치매 걸렸다필름 끊기는 30대 술꾼 비극더 중앙 플러스이문열.한경환 총괄 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지지율 봐라.
홍 장군 흉상 이전 논란이 한창이던 지난달 28∼30일 전국지표조사(NBS)에 따르면 윤 대통령 지지율(국정운영 긍정평가)은 59%로 2주 전 조사보다 5%포인트 내렸다.개중에는 정치적 이념을 그럴싸하게 포장하고 활용해 개인의 권력과 부귀영화만 좇는 정치인들이 너무나 많다.
민주당은 신친일파가 나라를 좌지우지하고 있다
국민연금은 복지제도의 성격도 갖고 있기 때문이다.핵심은 정년을 62세에서 64세로 2년 연장하고.
90년 이전 태어난 수급자들이 연금을 기존의 3분의 1만 받아야 한다.2050년이면 적자폭이 연 6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기금은 2040년 1755조원까지 늘어난다.국민연금은 뜨거운 감자다.
Copyright © Powered by | 폴아웃 마이너 갤러리|美 경제 회복세 쭉 유지되나…월가 주요 은행 진단은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