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2024-11-14 12:53:33

이 시기 배터리 문제로 손해보험사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도 급증했다.

손해보험업계 한 관계자는 전기차 보급 대수가 늘면서 영하권의 강추위가 올 때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률이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고 했다.반면 감소 폭이 가장 큰 1∼4위는 메르세데스벤츠 EQA(36.

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저온과 상온 주행거리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김 씨는 전기차 운전대를 잡는 순간부터 전비(kWh당 주행거리)를 통제할 수 있는 건 사실상 난방밖에 없다며 안전과 결부돼 있다 보니 일단 배터리가 떨어지면 무서워서라도 히터부터 끈다고 했다.그는 전기차 소유주로서 이번에 처음 겪는 겨울을 무사히 지내기 위해 자칭 ‘전력 자린고비로 거듭났다고 했다.

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 겨울철 ‘성능 좋은 차 알아보니 저온 주행 성능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판단 기준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전문가들은 온도가 10도씩 내려갈 때마다 배터리 성능이 통상 10% 가까이 떨어진다고 본다.

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이 서비스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과 연관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자동차 전문가가 출동해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한겨울에도 주행거리가 거의 줄지 않는 전기차도 있다가솔린 차라면 연료 부족으로 길 위에 멈춰 서도 근처 주유소로 뛰어가 기름통에 기름을 담아 주유할 수 있지만.

이에 스펙터처럼 출력이 높은 공조 장치가 적용되고 차체가 큰 전기차일수록 통상 수치 집계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자동차 전장 부품이 발산하는 열을 회수해 실내 난방에 사용하는 히트펌프 적용 유무나 배터리관리시스템(BMS)의 효율성 등 전비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들이 많다며 관련 기술력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해당 모델의 경쟁력을 결정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 겨울철 ‘성능 좋은 차 알아보니 저온 주행 성능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판단 기준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그만큼 겨울철 주행 성능 감소는 전기차 소유주에겐 걱정을 넘어 공포를 자아내는 중대한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폴아웃 마이너 갤러리|명쾌한 노력 없는 흔쾌한 지원    |    sitemap

박찬대 “금투세, 보완 후 시행이 적절…상속세도 합리적 조정 가능”해병대, 필리핀 '카만닥' 다국적 연합훈련 참가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문재인 정부 통계 조작이 특히 나쁜 이유[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AI가 게임 그래픽-음향 제작, 개발자는 콘텐츠 집중정부, 전고체 배터리 R&D지원 예산 늘린다미국 인센티브 정책 시대의 투자 전략해병대, 필리핀 '카만닥' 다국적 연합훈련 참가[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취업난·고물가 겹쳐…기초수급 청년 24만명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4'고령화·저출생 몸살' 태국, 은퇴 연령 65세로 끌어올린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10월 25일)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차·포’ 뗀 대한항공의 아시아나 합병…불가피한 선택인가마윈은 왜 아시안 게임에 초대받지 못했을까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8월 코스피 수익률, 3.5% 뒷걸음… G20 국가 중 18위김수미 "제 유골은 국립묘지로"…사망 두 달 전 뜻밖의 유언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0월 19일은행원, 상반기에만 6000만원 받았다고?…희망퇴직자 10억 보수받기도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상하이증시 0.37% 상승 마감…선전 1.71%↑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알리-테무-쉬인 습격에… 불꺼진 봉제 메카 창신동유재영의 전국깐부자랑